자격증 알아보기

Q. 자격증을 비싸게 따야 취업이 잘 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KPEE 작성일19-08-20 21:54 조회8,321회 댓글0건

본문

Q. 자격증을 비싸게 따야 취업이 잘 되나요?

A. NO, 아닙니다. 

 


  객관적인 자료 



✅ 고액자격증 우대사항 현황조사 국내 대표 필라테스 사이트의 구인구직 정보를 조사한 결과 특정 고액 자격증을 우대사항으로 평가하는 센터는 11,561건 중 총 9군데확인 되었습니다.

이를 비율로 계산한다면 약 0.08%입니다.

즉, 99.9% 대부분의 필라테스 업체는 비싼 자격증을 우대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고액자격증을 우대사항으로 평가하는 센터에서 경력 1년 미만 강사에게 지급하는 페이는 업계평균 페이보다 낮은 2만 5천 이였습니다. (*현재 업계 평균 페이는 3만원)


 (자료: 호호요가 조사: 2019년 6월 한달간 집계)



자격증 취득 후

✅ 페이 1000만원대의 고액 자격증을 취득하더라도  초보강사가 받는 강사페이(평균시급 3만원)는 같습니다. 


✅ 워크샵  고액자격증을 취득한 필라테스 강사이더라도 워크샵을 듣습니다. 최대 1천만원이 넘는 자격증을 취득하여도 이론내용을 마스터할 수 없기때문에 추가적인 공부가 필요하며 워크샵을 듣기 위한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KPEE의 주관적인 생각 



✅ 자격증 취득후 취업 

필라테스 자격증은 기본적인 필라테스 통합교과내용을 공부하고 취득하는 기본자격증입니다. 

취업에 유리한 자격증은 고액자격증이 아닙니다. 실전에 바로 투입이 가능한 교육과정이 중요합니다. 실전에 강한 커리큘럼으로 공부를 해야 자격증 취득 후 바로 취업이 가능합니다. 

KPEE 평생교육원

KPEE 평생교육원은 선생님들의 실질적인 취업에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취업의 벽을 허물어드리기 위해서 배운 이론을 즉시 티칭하여 익힐수 있는 실기의 비중을 높였습니다. PTT프로그램 통해 일반인 티칭 (실제회원수업) 경험을 지원하고 경험을 쌓아 '경력강사'로 거듭날수 있도록 실기 시스템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 PTT 프로그램 

 PTT 프로그램

 일반인 티칭

 참관

 【1:1 PT】

6:1 기구수업

15:1 소도구수업

수업을 진행합니다.

교육생(수료생)이

진행하는 PTT수업에 

 참관합니다.

 협력업체 100일간의 필라테스(안암점/군자점)에서 일반인 티칭과 참관이 가능합니다.

수업후 회원의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 KPEE만의 장점! KPEE의 자랑!

1:1 PT , 6:1 기구수업 , 15:1 소도구수업 다양한 수업을 진행하고 그에 맞는 시퀀스를 준비하면서 다양한 노하우와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실무시스템인 PTT프로그램을 만나보세요.   





연관글 바로가기 


Q.필라테스 자격증 과정에 레벨이 있나요?

Q.꼭 알아야할 면접시 주의사항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케이피(KPEE) 필라테스 / 대표자명 · 김효국 / 서울특별시 성북구 고려대로24길58-5 6층 KPEE

연락처 · 02 · 928 · 8187 / 이메일 · nightsp@naver.com

Copyright © 2019 KPE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