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알아보기

Q. 짧은 기간안에 필라테스 강사가 될 수 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KPEE 작성일19-12-06 20:24 조회10,294회 댓글0건

본문

Q. 짧은 기간안에 필라테스 강사가 될 수 있나요?

A. 네, ✅ 실교육시간을 확인해보세요!


 ■ 객관적인 자료  



실제 해외의 유명한 필라테스 자격증 발급기관의 교육기간은 12주입니다. 

1주일에 6시간씩 총 72시간을 수업합니다. 

필라테스 자격증을 국가 공인자격증으로 발급하는 해외국가 중 한 곳의 필라테스 공인자격증 역시 6주 과정입니다.


✅ 실 교육시간 

국내 다수의 타 교육기관(협회)에서는 연습 / 참관 / 실무에 소요되는 시간을 모두 포함하여 교육기간을 홍보합니다.

때문에 실제 수업시간에 비해 수료기간이 너무 길어지거나, 실교육시간과 홍보용 교육시간이 다르기도 합니다.



 ■ KPEE의 주관적인 생각 



​✅ 교육기간이 아닌, 실 교육시간 확인하기 

필라테스 자격증은 민간자격증이기 때문에 자격증 교육과정에서 교육시간에 대해 정해진 기준은 없습니다.

연습 / 참관 / 실무에 소요되는 시간을 포함하여 교육시간을 홍보하는 타 교육기관(협회)의 경우 교육기간(교육시간)이 상대적으로 길게 느껴지나, 실제로 수업이 진행되는 실교육시간은 평균적으로 100시간 내외입니다.


✅ 실 교육시간 비교

 

 수업시간

 (1일기준)

 출석수

(1개월기준)

 실 교육시간

 (1개월기준)

  KPEE

  5시간

  8회

 총 40시간

  A협회

  6시간

  4회

 총 24시간

  B협회

 3시간

 12회

 총 36시간

  C협회

 외국인강사 스케줄에 따라 유동적



✅ KPEE평생교육원

이론 + 실기 = 120시간 (실 교육시간)

연습 + 참관 + 실무 = 시간제한 없음 

KPEE 평생교육원은 실교육기간이 집약적으로 편성되어 개인적인 연습시간을 충분히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료후에도 연습 / 참관 / 실무를 제한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연습실 개방 필라테스 강사에게 꾸준한 연습과 운동은 필수입니다. 교육생과 수료생분들이 언제든 연습을 하실 수 있도록 연습실을 개방하고 있습니다. 

▪️참관수업 & 실무수업 빠른 취업을 위해서 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여건으로 취업이 늦어지는 경우도 대비하여 수업에 대한 감을 잃지 않도록 참관수업과 실무수업을 제한없이 이용한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자격증을 취득하기까지의 시간을 절약하여 빠른 취업으로 경력을 쌓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집약된 교육기간 동안 실무형 강사양성에 필요한 수준높은 교육을 제공합니다. 


연관글 바로가기

​Q. 자격증 비용이 천차만별인 이유는 무엇인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케이피(KPEE) 필라테스 / 대표자명 · 김효국 / 서울특별시 성북구 고려대로24길58-5 6층 KPEE

연락처 · 02 · 928 · 8187 / 이메일 · nightsp@naver.com

Copyright © 2019 KPEE.KR All rights reserved.